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센터 1544-3456

유사상호주의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센터Moving Service
공지사항
이용후기
Q&A
언론보도자료
이사견적현황

대한EXPRESS고객센터

1544-3456

- 평일 : 오전 9:00 ~ 오후 5:00
- 토요일 : 오전 9:00 ~ 오후 3:00

이용후기

home 고객센터 이용후기
이용후기
제목 대한 익스프레스 이사 후 사고 관련 고발합니다.
이름 성영희 작성일 22-03-07

3/3(목) 행당 푸르지오 10층 에서 이사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9층에 살고 있는 사람이고


3시 30분경 사다리차를 접는 도중 9층 거실 유리창 2개를 파손하고 피아노, 노트북, 전기장판, 책상, 샷시 필름지 등등

파손이 되었습니다.

긁히고 찟기고


사고 당일날 유리창 이외 보상해 준다고 하시고는 하시더니

유리창 보수 후 나머지는 보상해 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런 경우가 어디 있습니까??


해당 직원은 어차피 민사라고 신고 하고 소송 하시라고 사람이 다친게 아니니

피해가 없지 않냐고 큰소리를 칩니다.

그런 마음가지고 무슨 이사 업체를 하는지 저는 도무지 이해가 안됩니다.


나몰라라 하는게 맞나요?

그러면 소리치고 당당하실꺼면 원래 대로해주시던지 민사라고 민사소송하라고 소리치는


서울시 중랑구 용마공원로 37 1층 소장님 절대로 그렇게 대응하시면 안됩니다.

직원한테 돈 받으라니요?

고용주가 그렇게 하시면 됩니까?


그직원은 일 그만 두었다고 돈 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렇게 원하는 민사 소송 진행할테니 그렇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저는 절대로 대한익스프레스라는 이사업체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무책임한 업체라고 생각이 듭니다.


유리에 사람이 맞았어야 하는 건지 도무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아이는 줌수업을 혼자하고 있다가 2시경에 나갔습니다  

아이가 다쳤어야만 보상을 해줄수 있다는게 말인지 방구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고객님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저희업체는 3월3일날 행당 푸르지오 이사를 수행하지않았습니다.
뭔가 착오가 있으신가 봅니다 설령 저희 업체가 그런일이 있더라도 대처방법이 잘못되었지요..
다시한번 저희 (주)대한익스프레스가 맞는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더이상 다른분들 피해는 없어야됩니다.

대표번호 1544-3456 입니다.
워낙 유사상호가 많다보니 이런일이
간혹 발생합니다.
 꼭 전화주십시요 대표번호 1544-3456 입니다.